공지사항

  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
1 당사 휴무에 따른 고객센터 및 배송 안내(7/30~8/3) 2018-07-25 208

안녕하세요? 좋은책신사고 입니다.

 

7월 30()부터 8 3()까지 당사 하계휴무로 인하여 
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서비스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 
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
1. 고객센터 문의
 기간 중에도 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 문의 건에 대해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.
다만, 혹시 일부 전문적인 해결(도서오류, 내용설명 등) 필요한 경우에는 즉시 조치가

되지 않을 수 있으니 이 점 양해 부탁 드리며, 혹시라도 이때 해결해 드리지 못한 것들이

있다면 8 6() 이후 최대한 신속하게 답변 드리겠습니다.

 

2. 씽몰 도서 및 학습문구 배송
7 30()까지의 주문 건은 주문 완료  1~3일 이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다만, 7 31()~8 5()까지의 주문 건은 8 6()부터 배송이 진행되므로, 
도착 예정일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또한 양해 부탁 드립니다.
가급적 배송이 너무 늦어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.

 

3. 해피씽콘 발송(8/1 당첨자)
8 1() 해피씽콘 당첨자 분들께는 정상적으로 발송됩니다.


4. 도서 및 강좌 환불
이 기간 중에도 도서와 강좌 환불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
.

, 도서의 경우 무통장 입금 결제 건 환불은 8/7() 일괄 환불해 드리겠습니다.   



혹시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또는 Q&A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신사고 회원 여러분께서도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:)
감사합니다.

목록보기
이전글 홈페이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18.11.29 2929
다음글 홈페이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18.04.04 3080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