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
---|---|---|---|
[공지] 당사 휴무에 따른 고객센터 및 배송 안내(7/31~8/4) | 2017-07-24 | 960 | |
안녕하세요. 좋은책신사고 입니다. 7월 31일(월)부터 8월 4일(금)까지 당사 휴무로 인하여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서비스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고객센터 문의 이 기간중에도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 문의건에 대해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. 다만, 혹시 일부 전문적인 해결(도서오류, 내용설명)이 필요한 경우에는 즉시 조치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, 혹시라도 이때 해결해 드리지 못한 것들이 있다면 8월 7일(월) 이후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 2. 씽몰 도서 및 학습문구 배송 7월 27일(목)까지의 주문건은 정상적으로 배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. - 7월 28(금)~8/4(금) 주문건 : 8/7(월)부터 순차 출고 배송 회원님이 실제 받으실 수 있는 날은 주문일자에 비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 혹시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하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 신사고 회원 여러분께서도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:) 감사합니다. |
|||
이전글 | [공지] 광복절 휴무에 따른 씽몰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 | 2017.08.11 | 884 |
---|---|---|---|
다음글 | [공지] 6월 1주차 씽몰 배송 안내 | 2017.05.31 | 103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