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
공지 당사 휴무에 따른 배송 및 고객센터 안내(7/29~8/2) 2019-07-11 558

안녕하세요좋은책신사고 입니다.

 

7/29()부터 8/2()까지 당사 하계휴무로 인하여 
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서비스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 
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1. 씽몰 도서 및 학습문구 배송
7/25(목)까지의 주문 건은 주문 완료 후 1~3일 이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다만, 7/26(금)~8/4()까지의 주문 건은 8/5()부터 주문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 배송이 진행되므로

도착 예정일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또한 양해 부탁 드립니다.
가급적 배송이 너무 늦어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.

 

2. 해피씽콘 발송(8/1일 당첨자)
8/1(목해피씽콘 당첨자 분들께는 8/5(월)에 정상적으로 발송됩니다.


3. 도서 및 강좌 환불
강좌 환불은 7/30(화), 8/2(금)에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

단, 해당 기간 중 도서 및 학습문구 반품/교환의 경우 8/5(월)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4. 고객센터 문의
이 기간 중에도 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 문의 건에 대해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.
다만일부 전문적인 해결(도서오류내용설명 등)이 필요한 경우에는

즉시 조치가 되지 않을 수 있으니 이 점 양해 부탁 드리며,

혹시라도 이때 해결해 드리지 못한 것들이 있다면 8/5(이후 최대한 신속하게 답변 드리겠습니다.



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또는 Q&A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신사고 회원 여러분께서도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:)
감사합니다.

목록보기
이전글 <우공비 퀴즈 이벤트> 당첨자 발표 2019.07.22 2603
다음글 <올킬 프로젝트 퀴즈 이벤트> 당첨자 발표 2019.06.03 2658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