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
1 설 연휴에 따른 씽몰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 2019-01-28 132
안녕하세요좋은책신사고입니다. 

 

설 연휴에 따른 고객센터 및 씽몰 배송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리오니

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1. 고객센터 문의
2/2()~2/6()까지는 신사고 고객지원 서비스 및 고객센터 전화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 

이 점 양해 부탁 드리며2/7() 최대한 신속하게 답변 드리겠습니다.

쎈닷컴은 연휴기간 중에도 2/2(), 2/4(), 2/6()에는 11:00~20:00까지 업무를 진행합니다.   

 

 

2. 씽몰 도서 및 학습문구 배송
씽몰 주문 건은 주문 완료 후 3일 이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다만설 전후 택배업체 배송물량이 크게 증가하여 129()~26()까지의 주문 건은

27()부터 배송이 시작되고 도착 예정일보다 다소 지연될 수도 있으니 이 점 또한 양해

부탁드립니다가급적 배송이 너무 늦어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.


 

3. 도서 및 강좌 환불
연휴 기간 요청하신 도서와 강좌 환불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
.

 

- 쎈닷컴 강좌: 2/1()~2/4()까지의 접수건 2/7(입금2/5()~2/7()까지의 접수건 2/8(입금

- 신사고 도서: 교환 및 반품접수 후 2/1()까지 본사 도착 도서는 2/7(교환 또는 반품 환불 진행  

 

혹시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또는 Q&A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편안하고 즐거운 설 연휴 보내시고 회원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!
감사합니다.

목록보기
이전글 2019년 학년 정보 변경 안내 2019.02.26 99
다음글 홈페이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18.11.29 122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