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  • 고객센터
  • FAQ

FAQ 유형

구분 제목 조회수
회원 q`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` 시 이미 가입된 이메일이라고 합니다. 465
A 기존 회원 중 네이버의 연락처 이메일과 동일한 메일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,
기존 신사고의 계정으로만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.

기존 신사고 계정을 모르시는 경우,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(http://truebook.sinsago.co.kr/join/search.aspx) 혹은 고객센터(1661-5590)를 통해 확인해주세요.

회원 q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 670
A
익스플로어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, 아래 절차대로 진행해주세요.



① 설정 > `인터넷 옵션` 을 클릭합니다.
② 두번째 `보안` 탭을 클릭합니다.
`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` 클릭합니다.
`사이트`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

⑤ 웹 사이트 영역에 네이버 주소를 클릭합니다.
`제거` 버튼을 클릭한 후 닫기 > 확인 후,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다시 로그인을 해주세요.

위와 같이 하였음에도 계속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
오류 화면을 캡쳐하여 고객센터 1: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회원 q[아이디/비밀번호]아이디/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304
A

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며,

비밀번호 변경의 경우,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
메인화면 > 좌측 메뉴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을 선택하셔서

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 

 

회원 q[아이디/비밀번호]로그인이 안돼요. 760
A

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> 설정>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서 캐시, 기록, 쿠키 등을 삭제하고 새로고침을 하여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
위와 같이 하였음에도 계속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 

오류 부분을 캡쳐하여 1: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찾으려는 질문이 없으세요? 1:1 문의하기

top